본문 바로가기

Review

[어플] 명함 어플 리멤버 - 리멤버 드라마에나온 리멤버 어플

반응형

[어플] 명함 어플 리멤버 - 리멤버 드라마에나온 리멤버 어플


요즘 굉장히 재미있게 보는 드라마가 있습니다. 



<출처 : SBS홈페이지 드라마 리멤버 페이지 캡쳐 >

바로 유승호 박민영 주연의 리멤버 라는 SBS 드라마 입니다. 


<출처 : SBS홈페이지 드라마 리멤버 페이지 캡쳐 >


다큰 유승호가 모든걸 기억하는 서진우 변호사로 출연을 하고, 바비인형같은 이인아 변호사가(18회 마지막부터는 다시 검사로 활약중) 상대 배역으로 출연합니다. 


이 드라마 상당히 재미 있습니다. 

어떤 분께서 이 드라마에 이런 이이기를 하셨는데요 "유아인 주연의 베테랑을 20부작으로 늘려놓은 것이다" 


<네이버 베테랑 영화 캡쳐>

네 맞습니다. 그리고 사실 이 드라마는 마지막 2회를 보기 위해서 18부작을 참고 봐야하는 그런 드라마 입니다. 

어쩌면 현실에 없는 이야기라서 더 그럴싸하게 보일지도 모르죠. 



<화면 캡쳐 > 이 프로그램은 간접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간접광고 보는 재미도 쏠쏠!!!!

주의 : 이 포스팅은 간접광고를 포함하고 있는 리멤버 드라마의 간접광고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페이도 없이...)


그러던 와중에 오늘 제가 자주사용하는 어플이 리멤버 드라마에 출연했습니다. PPL이라 부르죠? 



<네이버 "리멤버 어플" 검색 결과 캡쳐>


오옷!!!!. 리멤버 어플을 검색해보니 치니까 서진우 변호사의 드라마 리멤버와 같이 나타나네요. 


해당 어플은 명함 관리 어플입니다. 

제가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직장인들 특히 저같이 명함 잘 분실하고 많은 사람들을 만나고 기억력 떨어지는 분들 중 관리가 필요한 분들에게는 꼭 필요한 어플입니다. 

명함이 너무 많다고요? 명함 스케너? 다 필요 없습니다. 



<다 갖다 버려라. jpg>

실제로 제가 회사에서 명함스케너를 구입했다가 리멤버 어플을 사용해보고 차마 버리지는 못하고 창고로 직행했습니다. 


리멤버 어플은 장점이 크게 3가지 정도 있습니다. 


1. 오류가 적은 사람 인식 기능?!?!?

 음... 이게 아마 장점일껍니다. 사실 이 앱은 사진을 찍어서 올리면 "사람"이 입력해줍니다.


  엥 사람이?  

  맞습니다. 사람이 입력해 줍니다.

  인식율이 많이 올라갔다고는 하지만 요즘 많아진 폰트, 회사CI 등은 인식이 불가한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명함 스캐너가 후지다는 이야기 입니다. 

  친절하게도 리멤버 어플은 "사람이" 직접 명함사진을 보고 입력해 줍니다. 

  뭐 간혹 오타가 있더라도 이정도는 이해!!!


2. 명함 live 기능!!! --> 나의 이직을 상대방에게 알려라!!!

  본인의 명함인증을 LIVE하여 상대방과 연결이 되면, 내가 이후 업데이트 하는 내용들이 상대방에게 전달이 됩니다. 

  무슨 소리냐!!

  한번 LIVE해서 내가 누군지 상대방과 쌍방간에 확인이 되면, 이직, 승진, 전배 등 명함 내용이 바뀔때마다 

  상대방이 알 수 있다는 겁니다. 명함만 올렸을 뿐인데 축하 연락이나 화환이 올수도 있습니다....


3. 스마트폰만 있음 언제든 가능

  명함을 스마트폰으로 사진만 찍으면 1일 이내 명함첩으로 정보가 쏙!!!!

  아침 일찍 명함을 찍어 올리면 1시간 이내에도 들어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른바 얼리버드!!!!


4. 전화올때 어플로 푸쉬!!! (안드로이드 기준)

  거래처 분들은 사실 연락처를 추가하고 싶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까똑이 뜨기 때문이죠. 그런데 이럴때 저장하지 않아도 리멤버 어플만 있으면 전화가 올때 상대방 연락처가

  떠서 누군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참 훌륭한 어플이네요...


<영상 화면 캡쳐, 변두리 로펌 이인아 변호사 전화 왔어영~~ 사실은 아직 검사라는...>


즐겁게 드라마 리멤버를 보다가 어플 리멤버가 너무 반가운 나머지 

방송을 보자마자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쓰다보니 어플 리멤버 홍보팀 직원이 포스팅한것 같네요.....(절대 아닙니다만...)


리멤버 드라마에 리멤버 어플 PPL이라니!!!!

신의 한수!!!!


리멤버 어플 사장님 한번 뵙고 싶네요. 이런 참신한 아이디어를 ㅎㅎㅎ

아울러 PPL까지 진행하신 홍보팀장님의 번뜩이는 아이디어도 칭찬받아 마땅합니다. 



자자... 어플 리멤버 회사에서 지켜보고 있을 화면을 캡쳐해 봤습니다.

ㅋㅋ(캡쳐하느라 힘들었다능....)


드라마 인딩크레딧 0.3초 정도 나오는 정말 칼의 눈썰미가 필요한 "제작 협조"

진우야~ 리멤버 명함 어플 니도 쓰나


이인아 검사가 쌩뚱맞게 순식간에 어플을 다운받고 실행시킵니다. (핸드폰 뺏고 어플까는데 걸린 시간 약 1초, 역시 기가시대!!)


이인화 검사 어플 실행!!! 아이콘 안보영 짜응!!!!


와~~ 리멤버 어플이 드라마 리멤버에 나왔다!!!! 광속으로 어플 실행!!!



어플 떳따!!!!


리멤버 메인 화면 두둥!!!!


메인화면 다음에 나타나는 기본화면도 건너뛰고 바로 명함 촬영 화면으로 이동!!!!


촬영 완료!!!


오늘은 여기까지......

진우야 고생했다~~



[어플] 명함 어플 리멤버 - 리멤버 드라마에나온 리멤버 어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