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라멘 맛집 81번옥 - 4인분 혼자 먹으면 공짜!!!!

반응형

라멘 맛집 81번옥 - 4인분 혼자 먹으면 공짜!!!!


오늘 포스팅은 라멘81번옥 이라는 라멘 맛집입니다. 


라멘 국물은 비오는 날 생각나는 그런 음식인것 같습니다. 


한남동에 위치한 라멘 맛집 81번옥 입니다. 

이름부터 일본어로 되어 있어서 찾기 힘들었어요 



메뉴판 입니다. 

저는 고기를 좋아하는 터라 차슈라멘을 시켰습니다. 



이곳은 점보라면 도전해서 20분안에 다 먹으면(국물 포함) 무료로 유명한 곳입니다. 

점보라면은 일반 라멘의 4배 크기 입니다. 

실패시 벌급 2만원, 구토시 1만원 추가 입니다. 주의 하세요 ^^






국물과 면 그리고 차슈가 모두 훌룡한 맛집입니다. 

라멘 국물맛이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현재 성공하신 분들입니다.

여자 분들도 꽤 있네요.

저는 도저히 도전해볼 엄두가 안나네요. 






<장소 안내>

원래 이곳은 이태원에 위치 했다가 현재 장소로 이전한 상태입니다. 

주소 : 서울 용산구 대사관로34길 74   용산구 한남동 557-4번지

연락처 : 070-8119-6770



한남동 라멘 맛집

81번옥 강추합니다. 

라멘 맛집 81번옥 - 4인분 혼자 먹으면 공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