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Book

어벤져스 busy books 그리고 피규어?

반응형

어벤져스 busy book 그리고 피규어?


오늘 퇴근을 하고 집에 돌아오니

4살난 딸아이가 아빠 선물이라며 내민 책입니다. 


3세 이하의 아이는 삼킬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문구와 함께 "My busy books"라는 책 입니다. 


제가 요즘 하도 어벤져스와 DC코믹스를 외치다보니 아이가 자기 장난감을 사러 갔다가

"아빠 좋아하는 거다"하면서 함께 사자고 했다네요. 


눈물이 앞을 가립니다. ㅠㅠ


어벤져스 my busy books 인 해당 제품은 현재 직구 사이트에서 약 1만원 정도에 판매되는 제품입니다. 


http://book.gmarket.co.kr/BookPDP/BookIsbn?bookIsbnCd=9782764324905


어벤져스 my busy books는 총 3가지 구성으로 되어 있습니다. 



1) 책

네 맞습니다. 영어로 되어 있습니다. 책 맞죠? 그림책 아니죠? ㅎㅎ


2) 피규어 12종 


흠.. 나름 멋져보이네요.

생각보다 사이즈가 크지 않지만 디테일이 살아 있습니다.

얼굴까지 자세히 되어 있어요. 1만원짜리 치고는 나쁘지 않네요. 


3) 플레이매트

어벤져스 친구들이 스타크 건물과 2차세계대전 캡틴을 만들었던 연구실 등이 나와있는 배경 화면입니다.


피규어들을 매트위에서 가지고 노는 용도입니다.

대략 이런 식인거죠. 




어벤져스 my busy books 나름 괜찮아 보이네요

고가의 피규어들을 구매할 수 있는 여유가 없다면, 3세 이하의 아이들이 삼키면 위험한 이런 제품들 위주로 소장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어벤져스 my busy books 와 피규어 12종 그리고 프래이매트

나름 완성도와 만족도가 높습니다. 



어벤져스 busy book 그리고 피규어?

반응형

'Review > Book'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움받을 용기 - 아들러심리학  (0) 2015.0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