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체험단

[GTK-XB7] 소니 블루투스 고출력 스피커 외관 살펴보기

반응형

[GTK-XB7] 소니 블루투스 고출력 스피커 외관 살펴보기


지난 언박싱 이후 이번 포스팅은 외관을 살펴보겠습니다. 

2016/10/27 - [Review/체험단] - [GTK-XB7] 소니 블루투스 고출력 스피커 개봉기



먼저 전면부 입닏. 


위쪽과 아랫쪽에 손잡이가 달려 있습니다. 이동시 참 편리한 디자인 입니다. 

그리고 전면부에는 총 3개의 트위터 스피커가 있습니다. 

이 트위터 스피커는 세워놓으면 위쪽의 2개, 눞혀놓으면 그래도 위쪽의 2개가 각각 작동을 하게 됩니다 

(요로코롬, 소니코리아 공식 홈피)



특면 사이드 입니다. 

옆으로 눞혀놓았을 경우 밀림을 방지하 고무패킹이 4개 박혀 있고, 큼지막하게 SONY라고 씌여 있네요. 


반대편입니다. 음...

아마도 이번 런칭행사에서 사용했던 모양입니다. 

여러모로 긁혀 있네요.

사실 이부분이 바닦이 아니기 때문에 누군가 잘못 눞혀놓은 다음 질질 끌린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후면부 입니다. 잘 안보이네요. 확대!!!!

구성이 이러합니다.

버튼 2개, Audion 단자, 팬, AC In 포트, USB포트 및 기타 설명

버튼 2개는 스피커 애드 버튼입니다. 이 버튼으로 2개의 스피커를 무선으로 연결하여 같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파티체인버튼은 그냥 In Out 단자를 AV 케이블로 연결할때 사용하는 버튼입니다. 


팬은 팬이고요, AC단자가 있습니다. 

음.. 사실 저는 소니 파티용 블루투스 스피커인 GTK-XB7이야기를 들었을 때 당연히 배터리 내장형일 줄 알았습니다.

그래서 이런게 가능하리라 상상을 해보았습니다.

하지만 GTK-XB7은 내장형 배터리 따윈 없습니다. 

그래서 이런 상상은 실패!!!아무튼 해당 기기는 정격 출력 : AC220~240V / 50/60Hz에 60W의 전력을 사용합니다. 


제가 차량에서 해당 기기를 운용해보는 실험을 해봤습니다. 

중요한건 60W입니다.!!!(다음 포스팅에서...)


상단부 입니다. 

전원버튼, EXTRA BASS버튼, Parking Function 버튼, 음량 버튼이 있습니다. 

Fuction버튼은 블루투스로 할껀지, USB할껀지, Audion In으로 들을껀지 결정하는 버튼입니다.


바닦부분입니다. 

4개의 고무패킹과 손잡이고 보입니다. 


(출처 : 소니코리아) 

손잡이는 이렇게 사용하는 겁니다. 매우 유용합니다.


자.. 보이시나요? 11.5kg 입니다. 

11.5kg!!! 무겁네요. 고출력이니까요.


자.. 저희집에 있는 42인치 TV와 사이즈 비교입니다. 꽤 크죠? 

저기두고 시연을 해보니 2개를 사서 양쪽에 놓고싶은 충동이 드네요...

색이 변하니 은은하니 이쁘네요. 

음악에 따라 색상과 LED가 번쩍이는 스피커

아이들도 너무 좋아합니다. 


외관은 여기까지 입니다. 

이제 기능을 살펴봐야 겠네요. 



이 포스팅은 소니로부터 제품 대여 지원을 통해 체험을 바탕으로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GTK-XB7] 소니 블루투스 고출력 스피커 외관 살펴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