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Device

중국판 블랙프라이데이 광군절!!! - 기어베스트 할인 행사!!

반응형

중국판 블랙프라이데이 광군절!!! - 기어베스트 할인 행사!!


11월 11일은 무슨 날일까요?


빼빼로데이? 

중국에서는 블랙프라이데이같은 최대 행사가 열리는 날이라고 합니다. 


사실 이날은 솔로들의 날입니다. 

솔로를 뜻하는 '1'이 4개인 최다 솔로의날? 의 뜻이라고 합니다. 


유래는 1993년 난징대학교에서 애인 없는 솔로들이 서로를 챙기기위해 위로의(?) 선물을 주고 받다가 생겼다고 합니다. 젊은 층들이 이런 문화를 자리잡자 알리바바에서 이를 마케팅으로 사용하면서 선물 주고받는 중국판 블랙프라이데이가 되었다고 합니다. 


제가 최근에 자주 이용중인 기어베스트에서 광군절 이벤트를 합니다. 

솔로이신 분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구매를 해보심이 ㅎㅎ



우리나라시간으로 11월 9일 오후 5시부터 이벤트가 시작하니

제가 포스팅하는 시간 기준으로 3시간 정도 남았네요..

링크도우미 : http://www.gearbest.com/m-promotion-active-252.html


신규 구매 고객에게는 아주 좋은 가격에 주네요

평소 관심 많았던 안드로이드 셋탑박스 4K지원되는 기기를 67달러에 판매하네요


그리고 Original Xiaomi AMAZFIT 을 무려 121.99달러에 판매합니다. 


경쟁사이트인 알리익스프레스에서도 149달러 정도가 최저가이니 아주 좋은 가격입니다. 


하지만 저는 뉴가이(신규 구매고객)이 아니라 쿠폰을 받을수가 없네요. ㅠㅠ



하지만 올드 바이어스도 기회가 있습니다!!!


그리고 한국까지 직배송도 가능합니다.

기어베스트 이제 배송대행지를 통해 구매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뭐 한진인게 조금 거시기 하진 하지만 ㅎㅎ 

한글 주소 입력하는 부분도 새로 생겼습니다. 

그만큼 한국 고객이 많아진 덕분이겠죠?


어쨌든 광군절 이벤트, 기어베스트 할인제품들 잘 살펴보시고 

위시리스트 제품들 싸게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중국판 블랙프라이데이 광군절!!! - 기어베스트 할인 행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