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 stuff

막쓰기 좋은 아이폰6 케이스 직구 (iPhone6 case)

반응형

막쓰기 좋은 아이폰 케이스 직구 (iPhone6 case)


아이폰 케이스 많죠?

참 많습니다.


저의 경우만 하더라도 스마트폰가격과 비슷한 수준의 케이스를 산적도 있었던것 같습니다. 


고가의 폰이다 보니 더욱 그렇게 되더라고요


이번에 아이폰6로 바꾸면서 케이스 고미을 하다가 그래도 아이폰은 투명케이스가 진리인듯 하여 검색해보았습니다. 



지마켓에서 검색해보니

슈피겐코리아 제품이 먼저 뜨네요 

상장업체인 슈피겐코리아



상장가에 샀으면 4배정도의 차익을 봤을 바로 그 회사!!!


주식 관련 내용이 아니니 패스!!


ㅎㅎ



여튼 제가 사기엔 좀 비싼듯 합니다.

그래서 돌다돌다 직구를 해보려고 저의 주요 구매처인 알리익스프레스를 가보았습니다. (http://www.aliexpress.com/)


역시 가격이 깡패입니다. 



뒤지다 보니 0.49짜리가 있네요

투명케이스 게다가 0.3m 아주 초 경량입니다. 




뭐 중국어긴 하지만 괜찮아 보입니다. 

어짜피 500원짜린데요 ㅎㅎ


여튼 이런식으로 해서 직구를 했습니다.



지난 1월에 주문한 내역인데 4개를 개당 0.69달러에 한국까지 무료배송으로 구매했습니다.


약 20일 정도 걸린것 같고요 생각보다는 빨리 왔네요 


지금은 만족해하며 쓰고 있습니다.


주위에 만원짜리 케이스보다 이게 더 좋아보인다고 하는 분들도 계시고

여튼 4개 사서 주위에 나눠주기도 하고 좀 질리면 바꾸기도 하면서 쓰고 있습니다. 




결론을 말씀드리자면

1. 아이폰6 (iphone6) 케이스도 직구가 싸다.

2. 직배송도 가능하지만, 무료배송의 경우 최장 45일정도 걸린다. 

3. 정말 싸다. 


이정도 입니다. 


아껴서 가정 경제를 살려봅시다!!! 




막쓰기 좋은 아이폰 케이스 직구 (iPhone6 cas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