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Device

Best smartwatch 2015 - 2015년 최고의 스마트워치

반응형

Best smartwatch 2015 - 2015년 최고의 스마트워치




<사이트 참조 캡쳐>

스마트 기기들에 대한 리뷰를 하는 사이트인 웨어러블(http://www.wareable.com/)에서 2015년 최고의 스마트워치 라는 기사를 제공했습니다. (원제 : Best smartwatch 2015: Apple, Pebble, Samsung, Sony, Tag and more / 링크 : 클릭)

나름 주관적인 것 같긴 합니다만 한번 참고할 만 하네요. 

각 분야별 최고의 스마트워치를 소개하고 있네요. 


Best smartwatch : 삼성 기어S2


베젤이 회전이 되고, 애플워치 같이 매끄러운 디자인으로 만든 제품으로 셀룰러 버전까지 출시 했고 경쟁제품 중 가장 긴 배터리 사용이 가능하다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299.99달러 부터...


Best for iOS : 애플워치(Apple watch)


뭐 iOS 1등은 당연히 애플이겠죠. 

가격은 349달러 부터...


Best Andriod wear option : Sony smartwatch


안드로이드로는 소니 스마트워치3를 뽑았네요. 개인적으로는 스마트워치1, 2 버젼은 몹쓸 녀석이라고 생각합니다...

써본 것 중 최악?

가격은 대략 249달러


Best for budget : omate racer

가성비 최고로는 omate racer라는 제품을 뽑았네요. 기본적 기능에 충실하고 iOS, Android 모두 적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마 저자가 중국산 스마트워치 가성비 갑인 U80, dz09, S3, Sw25, A9 등은 대상 군에서 제외했나 봅니다. ㅎㅎ 

가격은 대략 129달러


Best money no object : Tag Heuer Connected


이유없이 돈지랄 1등으로는 태그호어의 connected를 뽑았네요.

이생각을 못했네요, 명품!!!!!

내용이 인상적입니다. "멀리서 보면 일반 태그처럼 보인다"!!!!!!!!!!!!!!!!! 역시...

가격은 대략 1,500달러


기타 다른 많은 것들도 있는데요, 한번 둘러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Best smartwatch 2015 - 2015년 최고의 스마트워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