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Device

아이폰6 배터리 케이스 애플 정품 분해영상

반응형

아이폰6 배터리 케이스 애플 정품 분해영상

애플이 하다하다 별걸 다하는 것 같습니다.

배터리 케이스를 내놓다니...



출처 : 애플스토어 공홈


더군다나 가격이 후덜덜 합니다...


아이폰6 배터리 케이스 정품이 무료 139,000원이라니...

비싸네요..

이런 기기를 뜯어본 미국 블로거가 있습니다. 


unbox therapy 라는 유튜브 채널인데요..



영상입니다.


아래는 캡쳐 화면입니다. 


일단 표면을 뜯어내고



바로 이분입니다. 두둥!!!






용량이 나오네요. 

한국어로도 안내가 되어 있네요. 

1877mah 입니다. 

나쁘진 않네요




이상 아이폰6 배터리 캐이스 분해 영상 리뷰였습니다. 



아이폰6 배터리 케이스 애플 정품 분해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