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Device

스마트워치 dz09의 새로운 강적 gt08

반응형

스마트워치 dz09의 새로운 강적 gt08

아이워치 짭이 또 있습니다.

이번엔 20달러 구매 가능....

두둥!!!!

알리익스프레스에서 gt08로 검색을 하면


헐... 20달러 입니다....

30일을 기다릴 수 있는 인내심만 있다면 게다가 무료배송입니다...


알리 링크 클릭


자~ 그동안 비교했던 모델들을 한번 보실까요? 

마지막에 GT08인데 오타가 있네요...


2015년에 40달러 수준이었던 dz09가 현재는 20달러 수준까지 떨어졌습니다. 

GT08도 20달러 수준이고요.


결론은 TFT LCD액정인 경우는 대략 2만원 선에서 가격이 결정되어 있고,

IPS 액정을 사용한 경우는 5만원 이상의 가격이 형성되어 있는 듯 합니다. 


사실dz09(짝퉁...) 이나 u80을 써보니, 베터리의 용량은 문제가 아닌 듯 합니다. 

기기 최적화 문제로 아마도 배터리 소모가 많은 것 같아 하루 이상 버티기가 쉽지 않습니다.


GT08의 이미지샷 한번 보시죠


안타깝습니다. 아직까진 한글 지원이 안되네요...



이젠 뭐 기본적인 기능이 되어버린 스마트폰 찾기 기능!!

우와.. 공정 사진입니다. 장인 정신이 느껴지네요 ㅎ



이미지샷 그럴싸 하네요. TFT LCD 창인데도 불구하고 굉장히 쨍한 액정을 보여줍니다. 

실물은... 과연... ㅎㅎ


간지남이 멋진 시계를 차고 있네요. 


오호.. 마감과 액정의 끝 처리가 예술이군요...


실물을 보고 싶네요. 2만원짜리 스마트워치라니...




스마트워치 dz09의 새로운 강적 gt0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