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Device

직구의 충동 - SD카드 수납 케이스

반응형

직구의 충동 - SD카드 수납 케이스


책상위를 보니 요즘 너무 저장장치가 많아진 느낌입니다.



그래서 함께 보관이 가능한 SD카드 수납 케이스를 구매할까? 하고 검색해보았습니다. 

마이크로 SD(Micro sd)와 일반 SD카드 가 함께 보관이 가능한 것을 찾아봤습니다. 



뭐 대략 1만원 선인 듯 합니다. 

하지만 저는 비싼게 싫습니다. 저만 그런가요 ㅎㅎ


그래서 직구를 할까? 생각을 합니다. 

알리로 출동합니다. (알리익스프레스 sd card holder 검색 결과 클릭)




역시 알리...

0.5달러 짜리 가장 싼 케이스부터 3천원 정도면 알루미늄 케이스도 얻을 수 있습니다. 


이제 선택의 문제가 남았습니다. 


<이거 알면 노인네 인증>


1. 국내 사이트 구매 : 대략 6천원 정도 가격에서 이번주 내로 물건을 받아본다.

2. 알리익스프래스 구매 (해외 직구 구매) : 가격은 대략 3천원 언더, 싼 것은 700원 수준도 있다.(배송비도 공짜) 하지만 물건은 다음달에나 받아볼 것이다. 아참 2월에 중국 명절이 껴 있어서 2달이 걸릴 수도 있다. 


선택의 문제입니다..


저는... 일단...

안샀습니다. 결정장애입니다. ㅎㅎ



직구의 충동 - SD카드 수납 케이스

반응형